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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K

Homepage
기존 웹사이트를 개편하여 향후 디지털 마케팅 강화 및 통합 채널로서의 역할을 재고하고, 모바일 기기를 통한 웹사이트 접속자수 증가 등의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글로벌 마케팅 강화를 위해 영문버전도 함께 제작하였는데, 국문과 영문 모두 최신 UX 트렌드를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 및 만족도를 증대하고, 다양한 디바이스 및 O/S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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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y for
both people and nature.

사람과 자연 모두를 위한 기술 (주)테스크가 만들어갑니다
테스크의 기술력과 향후 기업 브랜드의 방향제고를 위하여 보다 직관적이고 글로벌한 브랜딩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사업의 다각화를 위한 2차사업에 대한 시그널을 보여주기 위해 직관적이지만 단순하지 않은 비주얼을 형상화 하고자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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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Brand Identity)에서 추출한 브랜드컬러의 고유 톤앤 매너를 반영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브랜드 컨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UI로 구성하였으며, 앰블런색상인 블랙,레드,블루,그린 컬러의 조합을 통해 밝고 경쾌한 브랜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글로벌 고객들의 유입채널과 해외 바이어들의 창구역활을 할 수 있도록 대외 통신채널 확보로 보다 활성화된 홈페이지 활용성을 높힐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