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Header Image

팍스지 쇼핑몰

Mobile App
기존 쇼핑앱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가진 팍스지앱은 내가 구매한 물건을 통해 나와 연결된 사람에게 마일리지를 공유할 수 있는특화된 신개념 쇼핑앱 입니다. 가격경쟁력에 자신있는 팍스지 MD들의 차별화된 전략과 마케팅을 바탕으로 설계 및 기획 그리고 프로모션 방향성까지 디자인 및 캐릭터 형상화 등 팍스지의 브랜딩을 극대화 할 수 있게 제작 전반에 걸쳐 완성도를 높히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Single Image
Single Image

SIMPLE AND FOCUSING
상품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중심의 UI/UX 구현

배색과 이미지 그리고 경계라인을 최소화 하고 불필요한 요소를 걷어내어 사용자가 이용하기 쉽고 상품구매까지 동선을 최소화하여 제품정보습득과 구매까지 쉽게 이어갈 수 있는 쉬운 사용자 로드맵을 제공하라
제품중심의 사용자동선을 제공하자라는 미션을 기준으로 불필요한 색상과 이미지 사용을 최소화하고 타이포와 상품들의 배열을 통해 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화면이 될 수 있도록 상단의 카테고리 및 기본 버튼을 제외하고 라인과 배색은 최대한 지양하였습니다. 상품상세페이지 및 결제 페이지는 기존 쇼핑몰 앱에서의 사용자동선을 해치지 않고 배송비 및 포인트에 대한 고지사항에 대한영역할당 등을 고려하여 정보와 고지에 대한 경계를 인위적이지 않도록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려 하였습니다.
Single Image
Single Image
Single Image
팍스지의 신생브랜드의 브랜드 홍보를 위해 캐릭터형상화를 진행하였고 팍스지의 어원을 딴 여우를 형상화한 캐릭터 제작을통해 보다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시키고 프로모션 및 이벤트 디자인 활용도를 높히려 하였습니다.
다소 복잡할 수 있는 카테고리 구성도 초기 화면에 보여지는 주요카테고리 외 부대 메뉴에 대한 부분을 상단 우측에 직관적인펼침메뉴를 시각화하여 편하게 전체 카테고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