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Video

Media
제품홍보영상으로 낚시 관련 제품의 Identity를 부각시키면서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점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디테일과 모델-제품 간의 조화를 강조하여 촬영하셨습니다.
Tension 및 이동 간의 Glitch Effects를 이용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교차편집을 통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클라이

Activity And Harmony
제품중심의 간결하고 집중화된 포커싱

인물과 제품간의 조화로운 배치를 통해 구매욕구 증가

남자들만 즐기는 낚시 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여성 모델을 기용하여 보다 넓은 사용자 층이 있다는 것을 어필하였습니다.
또한 복잡하고 화려한 연출 보다는 제품과 인물의 조화를 강조하여 자연스러운 연출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회사홍보영상으로 동양금속의 기술력 및 제품, 서비스를 소개하는 기본적인 홍보 콘셉입니다.
스토리식의 시나리오로 끊김없는 자연스러운 연출에 집중하였습니다.

㈜동양금속

Implements the quality of cinematic sensibility
영화적 감성의 퀄리티 구현

동양금속의 성과와 정신 강조

첨단 장비를 이용한 4K 촬영으로 기술적으로 완성된 연출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삭막한 공장환경에 영화적 감성을 담기위해 사람중심의 연출을 더해 부드럽고 친근한 느낌을 만들었습니다.
색의 톤을 일치시켜 영상의 일체감을 주고 모션그래픽을 활용하여 동양금속만의 시각적인 코드를 담아 고유한 감성을 표현하였습니다.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한 성과와 오랜시간 지속되어온 동양금속만의 장인 정신을 강조하였습니다.
신제품 홍보영상으로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 하였습니다.
시각적인 인포그래픽, 카메라 연출을 통해 다양한 기능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디메이드

the harmony of the environment and People
시각적으로 간결하게 원하는 정보는 디테일하게

인포그래픽과 실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모습

시각적으로 완성된 연출을 위해 트렌지션을 카메라 무빙으로 연결하여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도록 노력하셨습니다.
모션그래픽으로 제품의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실제 사용하는 장면을 촬영해 고객이 간접적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